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

게시판 상세
subject 택배 배송 및 교환·반품 수거 진행
  • writer vinvle♥cs (ip:)
  • date 2021-06-08
  • recommend 추천하기
  • hit 6332
grade 0점

* 출고 이후 배송 진행에 대한 문의 



EX) 택배가 00 지점에서 멈춰있어요 / 출고는 됐는데 왜 아직도 도착을 안하나요?



출고 이후 배송 및 교환·반품 수거 진행 상황에 대한 문의는 1588-1255 cj대한통운택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타택배 이용시 해당 택배사의 고객센터) 

자사의 전산 시스템 상에서는 단순 접수, 조회 외에는 자세한 택배 진행사항에 대한 정보가 파악되지 않습니다.

출고 이후에 지연은 택배사의 지역물류량에 따라 생기는 변동사항으로 

배송 관련 문의에 대해서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자세한 진행 사항에 대해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EX) 제가 택배사에 꼭 전화해야되나요? 


많은 고객님들께서 택배 진행사항에 대한 문의를 요청하셔서 업무 중 cj대한통운택배 고객센터로 대신 연락을 하여 진행사항에 대해 문의를 드리기도 하였으나

택배사 고객센터에 유선연결까지 긴 대기시간이 소요되어 해당 시간동안 빈블 고객센터의 업무 지연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주어진 응대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분들의 문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고객님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교환·반품 수거 진행에 대한 문의 


EX) 반품 접수를 했는데 기사님이 오지 않아요 / 담당 기사님 연락처를 알려주세요 / 반품 접수 했는데 기사님은 언제 오시나요 ? / 회수되었는데 어디쯤에 있나요?


- 예시와 같은 수거 진행사항에 대한 문의 역시 1588-1255 cj대한통운택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타택배 이용시 해당 택배사의 고객센터)

주말, 공휴일 제외 1~3일 이후에 택배 수거가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 해당 택배사의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 해주신 후에 

재접수가 필요하신 상황이라면,  빈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재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 진행 사항이 파악되지 않은 채로 재접수를 요청하여, 중복 접수가 됐을 경우 발생될 수 있는 비용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EX)  반품 송장이 취소되었대요 /  기사님이 오셨는데 부재중이었어요 


- 상품수거가 되지 않았는데 반품송장이 취소되었을 경우에는 기사님이 도착하셨으나 반송할 물품이 확인되지 않아

반송장을 취소하셨을 확률이 높으므로 1588-1255 고객센터로 문의 및 재접수를 요청하시면 됩니다.


-기사님이 방문을 하셨지만 물건을 전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1588-1255 cj대한통운택배를 이용하여 재방문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맨위로